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30세대는 결혼을 철회했다.

2030세대는 결혼을 철회했다.
안녕하세요 이십대 후반 남자입니다


누구보다 공부하고 군입대


나는 대학에 가서 취직했다.


우리 집은 서울 변두리 아파트에 더 평범해


아버지는 퇴직하고 연금으로 생활(10억원 미만)


내 관점에서 말이다.


뭔가 사고 싶어 주말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강남 서초는 주문이 많아서 단가가 비싸서 주로 거기서 일해요.


나는 온라인으로 결혼하는 법을 배웠고 나는 결혼하지 않았다. 나는 출산하지 않는 것이 추세라고 생각했고 그것이 좋은 일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어렸을 때도 방과 후 운동장에 모여 축구를 하기 위해 휴대폰도 없었습니다. 다른 트릭. 인라인/자전거와 같은 거리 게임의 문화는 이제 끝났습니다. "망상"이라고



현실? 현실은 인터넷의 생각보다 훨씬 냉정했다.



당신은 미혼과 미혼 자녀를 좋아합니까? 하지만? 왜요?


강남서초송파 20억 25억 25억 아이들이 집에서 계속 웃나요?


오토바이를 탄 사람들이 길가에 앉아 달리는 것을 봅니다.


왜요? 25억 주거 단지에 세 명의 어머니, 아버지, 세 자녀가 살고 있습니다.


킥보드와 바이크만 신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씨월드 니 아내는 지옥이야


강남에선 행복한 웃음소리만 들리네요 ㅋㅋㅋㅋ 할아버지랑 애들이랑.


강남아파트마을에서는 95%의 젊은이들이 자기와 닮은 아이들과 놀고 있죠?


미혼? 비출생? 이혼?


배달원의 초라한 표정으로 엘리베이터를 타는데 꼬마들은 어디 있지? 나에게 이야기


놀이문화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인가, 아니면 혼자 있는 것인가?


아. 바로 우리 동네입니다. 아. 나는 결혼했다. 출생을 박탈


부모님의 나이를 제외하고는 물려줄 재산이 없습니다.


저는 월급이 500불 미만인 평범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강탈 당했다


결혼할 권리. 출산할 권리. 당신은 강탈 당했다


그랬더니 미혼, 미혼이네~ 나한테 돈좀쓰고 살자 ㅋㅋㅋㅋ


하지만 왜? 20억 25억 350억 강남? 애들이 안보이나요?


부자들이 결혼하지 않고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게 더 좋지 않아?


하 진실은 쓴 글이다.